메뉴 건너뛰기

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공지사항 안내페이지

공지사항

제목 2021학년도 정시추가모집 [제출서류] 안내
등록일 2021-02-22 조회 982
작성자 입학안내관리자

2021학년도 정시추가모집 [제출서류] 안내

 

KC대학교는 코로나19’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기 위하여 서류제출은 우편으로만 접수합니다.

(,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제출 시 제출일자 사전예약 필수)

 

* 서류제출 유의사항

1) 우선 서류제출 해당자여부를 확인합니다.

     -> 원서접수 종료 후 -> 접수사이트의 '접수완료확인' 메뉴 -> 출력물

     => ’[출력] 발송용 봉투표지란 문구가 있으면 서류제출 해당자입니다.

 

2) ‘[출력] 발송용 봉투표지'를 출력하여 발송용 봉투에 부착 바랍니다.

  

3) 제출서류는 2020.10.01.()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합니다.

4) 제출기한 : 2021.02.25.() 18:00까지(서류제출 마감일 우편소인까지 인정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류는 팩스전송(02-2600-2469) 후 우편발송 하시기 바랍니다.

5) 제출방법 : 우편발송(‘[출력] 발송용 봉투표지를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 후 제출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(발송주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2447 KC대학교 입학관리과)

6) 제출서류는 ‘[출력] 발송용 봉투표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출력 후 확인 바랍니다.

7) 제출서류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, 필요시 개별연락 드립니다.

 

 

* 문의 : 입학관리과 02-2600-2446

 

 

 

 

파일 다운로드
2021-02-24
2021-02-22